질문 .
갤리
- 2015.08.13. 15:21
- 1076
.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오늘 아침 10시까지 내야 됐구요 오후 2시부터 문자 받은사람 전화하면 증원해주고 있어요
0
0
dkkk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kkk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kkks
허..그럼 다음 신청은 없나요?
신청서 어디있는거에요?ㅠㅠ
신청서 어디있는거에요?ㅠㅠ
0
0
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kkks
부산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보면 1페이지에 교직과목 수강신청에 대한 게시물 있는데 첨부파일 5쪽에 보면 증원신청서 있어요. 일단 이번에 하고 9월 1일부터 2차 증원도 있다고 되있던데 그것도 게시물 읽어보시면 될거예요ㅎㅎ
0
0
dkkk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kkk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kkks
우와 감사합니다!><
0
0
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갤리
넵!! 꼭 수강신청 성공하세요ㅎㅎ
0
0
dkkk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kkk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