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숙사 합격자 조회 지금 저만 안되나요 ㅠㅠ
audtn
- 2015.08.13. 16:09
- 2011
하얀색 화면만 뜨고 안나오길래 기다렸는데 이상한 특수문자만 뜨고 조회가 안되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사용자가 몰려서 그렇겠죠? 빨리알고싶으시면 전화하는방법도 있어요
0
0
수박수박참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박수박참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자 커트라인 미쳤네요 진짜 ㅡㅡ... 웅비관이 2점후반대라니
0
0
꼬레꼬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레꼬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레꼬레
추가모집은 항상 저랬던거 같아요.
지원시기를 놓치는 사람도 많고, 이미 자취방 계약이 1년단위라 못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지원시기를 놓치는 사람도 많고, 이미 자취방 계약이 1년단위라 못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그런거 같습니다.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웅비 지원할걸...
0
0
미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미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신청보다 확인하기 더 힘드네 ㅡㅡ
0
0
eje03ujf03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je03ujf03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겁나 답답 고구마!!
0
0
no_dop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_dop]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ㅎㅎ 행정실에 전화하면 바로 알려주신다고 하네요..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이거무슨 빨리확인해야 교내근로 넣든가말든가하지 ㅠㅠ
0
0
노랑노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노랑노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금 확인되요
0
0
빠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빠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커트라인보다 성적높은데 불합격인건 왜지?
0
0
그러하하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러하하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하하다
부산지역이라 그런 것이 아닐까요?..
0
0
우리루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리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루리
추가모집도 지역 따지나요??
0
0
그러하하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러하하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러하하다
네 타지역우선이요
0
0
우리루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리루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