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긱사 서류제출할때 건강진단서여
자모
- 2015.08.13. 18:44
- 1254
7월에 보건증 끊었는데
그때 흉부 엑스레이찍고 정상나왔슴당
이걸로 제출해도 되나여
권한이 없습니다.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한번 전화해보세요
0
0
금.정.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산
ㅋㅋㅋㅋㅋ넵 감사합니당.
내일 대체휴일이라서 받을까모르겠네여 ㅠㅠ
내일 대체휴일이라서 받을까모르겠네여 ㅠㅠ
0
0
자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 공지사항ㅔ 첨부된
한글파일에 보시면 유효기간 적혀있을거에요 ㅎㅎ
한글파일에 보시면 유효기간 적혀있을거에요 ㅎㅎ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시16분
그거는 봤는데 보건증이랑 건강진단서랑 같이 취급해도 되는지!! 궁금해서..
물론 보건증에 '건강진단결과서'라고 나와있지만 혹시나해서용 ㅎㅎㅎㅎ.ㅎㅎ..ㅎ
물론 보건증에 '건강진단결과서'라고 나와있지만 혹시나해서용 ㅎㅎㅎㅎ.ㅎㅎ..ㅎ
0
0
자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궁금하네요 나중에 정보 알게 되시면 덧글 좀 달아주세요~~
0
0
개굴개굴대마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굴개굴대마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사통지서보면 나와있어요. 6월1일 이후껀 다 인정된다고.
0
0
샤트라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샤트라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샤트라스
통지서 읽어보니 건강 진단서를 요구하던데 보건증도 포함될련지요
0
0
개굴개굴대마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굴개굴대마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굴개굴대마왕
보건증에 폐결핵 (흉부 x ray) 결과만 나와있다면 상관없습니다.
1
0
샤트라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샤트라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샤트라스
와! 감사합니다!!
0
0
자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