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흉부 X-ray 검사결과
아름다운수식
- 2015.08.13. 21:28
- 3228
내일 흉부 X-ray 찍으려는데 무슨 검사결과가 3~4일 뒤에 나온다는 소리가 있던데
정말로 그런건가요?
오늘 기숙사 공지해놓고 20일까지 제출하라니 주말 + 우편발송 기간까지 생각하면 황당하기 그지없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아름다운수식 Lv. 4
46%
병원가서 사정얘기하면. 바로 해주는곳 있어요
0
0
뿌뀨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뿌뀨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군요
0
0
아름다운수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름다운수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죠? 저가 생각해도 그래요 3~4일 걸린다면서 기한은 20일까지임 ㅋㅋㅋㅋㅋ
0
0
라운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운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 병원가서 하면 당일 검사결과 나오지만 1만원 남짓나오구요.
보건소가서 하시면 요즘같은 기숙사서류제출시기엔 1주일만에 나오지만 천원에 해줍니다.
0
0
샤트라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샤트라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샤트라스
병원은 종합병원에 가야하나요? 아니면 흉부외과같은 곳에 가면 될까요?
0
0
축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축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축퇴
내과나 가정의학과 영상의학과 같은데로 하면 되요
0
0
내가누구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누구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가누구게
답변 감사합니다!
0
0
축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축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내일부터 광복절 연휴인데 어쩌라는건지
0
0
초콜릿사탕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콜릿사탕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진은 바로 찍는데 판독은 늦을수도 있어요 ㅋ 근데 부탁하면 하루 정도면 해줘요
0
0
내가누구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누구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건소마다 다른가보네요 전 흉부x-ray 찍고 나오는길에 바로 확인서 받아서 왔었는데.. 처음부터 기숙사 제출용이라고 말하니까 바로 해주셨어요
0
0
jsmi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smi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건소 마다 다른데 바로 주는데도 있고 2~3일 걸리는데도 있어요!! 물어보고가세요 ㅎㅎ
0
0
피곤해?어서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해?어서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