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버뮤다삼각김밥
- 2015.08.14. 01:20
- 1887
.
권한이 없습니다.
제가 일학년때 고영독 듣다가 w띄웟어요 전 영어 독해 잘못해서 ㅠㅠ 전공과목이랑 가치 하기 좀 버거웟던거같아요 겨울계절때 ㄱ영어글쓰기 들엇는데 완전 괜찬앗어요 ㅎㅎ 글고 왠만하면 학점 조금더 채우는거 추천해요 저 복수전공 생각햇엇는데 일학년때 학점 부족해서 못해요 ㅠ
0
0
돌멩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돌멩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학영어 들어요
0
0
foriinlist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oriinlist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영독 계절로 들었는데, 느낌은 고등학교 영어하는 것 같은 기분이었음요.. 계절로 하면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0
0
아버지는레드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버지는레드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