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기계과 정역학 수강신청에 관해
서울인간
- 2015.08.14. 03:01
- 1045
제가 1학기 때 정역학을 수강하지 못해서
이번 2학기에 기계과(저는기계과가아니에요)에서 열리는 정역학을 수강하려는데
기계과 학부공지사항에 수강신청에 관해서
기계공학부 학생들은 13일 오후2시부터 17일 오전10시까지 완료하기 바람
17일 10시부터는 부전공. 일반선택으로 남은 여석을 돌립니다.
이런 말이 있던데 부전공.일반선택으로 남은 여석을 돌린다는 게 무슨 뜻이죠?
기계과사에선 17일날 수강신청하시면 된다고 하던데
그리고 제가 기계과가 아니라 다른 과인데 기계과에서 개설되는 정역학을 수강해도
1학기 때 제가 수강하지 못한 전공기초인 정역학을 수강한 걸로 인정해주나요?
질문이 진짜 허접해서 죄송하지만 잘 몰라서 그러니 답변 좀 해주세요ㅠ ...
권한이 없습니다.
1
0
로프스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프스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공학인증하는 학과이면 기계과 수업을 수강해도 인정해주나요?
0
0
서울인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울인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울인간
글 작성자의님과가 정역학을 인정해준다는 말인가요??
답변의 2번처럼 과마다 다릅니다. 정확한것은 과사무실에 물어보셔야 합니다.
답변의 2번처럼 과마다 다릅니다. 정확한것은 과사무실에 물어보셔야 합니다.
1
0
로프스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로프스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로프스키
네 감사해요ㅠㅠ
0
0
서울인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울인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 17일 10시 이후 여석을 돌린다는 말은 기계과를 전공으로 하는 학생과 달리 님과 같이 타과에서 기계과를 부전공하고 있거나 일반선택으로 듣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하여 자리를 열어준다는 뜻입니다.
2. 작성자님께서 어떤 과에 있으신지는 모르겠지만(아마 토목과??) 과마다 다른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기계과 수업을 듣는다고 해도 인정해주는 과가 있으며 안해주는 과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