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레이져프린트 재생토너 원래이렇게 비싼가요 ㄷㄷ
잠자는자대생
- 2015.08.14. 09:34
- 1838
정품토너는 도저히 비싸서 못사겠어서 재생토너로 사려고 했는데
재생토너도 개당 2만원씩해서 칼러까지 다하면 9만원이 넘는데 원래 이정도 하는건가요 ㅠㅠ
좀 저렴하고 괜찮은곳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새프린터 하나 징만하고 헌거 중고로 파는게 이득이에요
0
0
상온에보관하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온에보관하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크 따라오는 싸구려 잉크쳇 프린트 구매하셔서 사용하세요~ 요즘 잉크포함 2만원에 많이 팔던데 1년 정도 쓰고 버리려고 저도 구매했어요. 검정 잉크일 경우에는 주사기로 잉크 충전해서 쓰시면 돼요
0
0
개굴개굴대마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굴개굴대마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