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피자헛에서 와우7박스 시켜먹어보신분?? 아버지는레드불 2015.08.14. 10:46 2197 2 양 많나요? 한 몇인분 정도 되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연백하 15.08.14. 11:11 가족 네 명이서 먹었는데 모자라요. 가격대비 별로였네요. 0 0 연백하 댓글 내용 복사 가족 네 명이서 먹었는데 모자라요. 가격대비 별로였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연백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아버지는레드불 글쓴이 15.08.14. 11:11 연백하 그렇군요. 피자 한판을 추가해야겠군요. 0 0 아버지는레드불 댓글 내용 복사 그렇군요. 피자 한판을 추가해야겠군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버지는레드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