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일반사회교육과 국제정치경제론 수업 들어보신분 계신가요?
비상하는독수리
- 2015.08.14. 13:19
- 1652
일반사회교육과 국제정치경제론 (홍익표 교수님) 수업 들어보신 분 계신가요?
강의후기에 관련 정보가 없어서 ㅠㅠ 있으시면 후기 좀 부탁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1
0
피르라이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르라이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르라이더
저 과목이 전선 4학년 과목이던데 전 타과생이라 일선과목으로 신청했거든요~ 수업 듣는데 큰 지장은 없을까요?
0
0
비상하는독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상하는독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상하는독수리
정외과시면 기준을 확 높히셔서 후회하실지도? 일반사회교육과를 비롯한 다른 과와 달리 정치외교학과는 더 엄격하게 보십니다.
0
0
Polsc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lsc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olsci
전공은 경영학과입니당 ㅎㅎ
0
0
비상하는독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상하는독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비상하는독수리
글쎄요 다른과 어떻게 대우하시는지 모르겠지만
다른과 잘 대해주시던데요ㅎㅎ;;
다른과 잘 대해주시던데요ㅎㅎ;;
0
0
피르라이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르라이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르라이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0
0
비상하는독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비상하는독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지만 프리젠테이션에 교수님이 정리한 글 자료위주로 강의하시기 때문에 잠이 오실수도 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