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근로장학
예아예아예아
- 2015.08.14. 13:53
- 2267
오늘 6시까지 지원받는 학교내에서 뽑는 근로장학생 말이죠 (한국장학재단에서 선발하는것이아닌)
이거 웹신청후 신청서 출력하여 신청한 희망근로기관에 제출 이라고 나와있는데
오늘 도서관 문을 안열더라고요;; 웹신청은 마쳤는데 이거 서류로 직접 제출안하면 신청 탈락인가요???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오늘 임시공휴일이라 어제까지 냈어야됐어요
0
0
딥블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블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딥블루
그럼탈락인가요?ㅜㅜ
0
0
예아예아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아예아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아예아예아
교내 근로는 안 해봐서 모르겠지만 일단 14일까지라 했으면 오늘까지 서류를 받는 게 맞는데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다들 쉬시는 걸로 알고 있어요. 하지만 일정이 변경됐다고 공지가 안된 걸 보면 월요일에 해당 부서에 전화하셔서 한 번 문의해보는게 좋을 듯 하네요
0
0
딥블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블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딥블루
하 그래야겠죠 제발...
0
0
예아예아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아예아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아예아예아
ㅠㅠ같은 처지시네요 제발 되야할텐데...저도 오늘 갔다가 허탕치고 왔습니다
0
0
우유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유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유우
저도같은상황 ㅠㅠ연도문잠겨있어서 그냥왔네요ㅠ
0
0
닥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닥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딥블루
월요일에바로 전화해봅시다ㅜㅜ
0
0
예아예아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예아예아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저도 이거질문하려고 왔는데....ㅠㅠ어카죠???ㅠㅠ다른대로 옮길까생각도 드네요..
0
0
또순이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또순이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