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도서관 휴무요ㅎ
얍바다윙
- 2015.08.14. 16:02
- 1702
혹시 일도서관 내일 여나요?
아시는분 계시나요ㅠㅠ
아시는분 계시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토욜은 한시까지하고 일요일은 휴무
2
0
뚜뚜루뚜뚜뜨루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뚜뚜루뚜뚜뜨루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뚜뚜루뚜뚜뜨루드루
정말 감사합니다~!ㅎ
0
0
얍바다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얍바다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내일 도서관 안열어요!
1
0
chachatin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achat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achatint
열람실은 여는거아니에요?
0
0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lkamdl
열람실은 열어요ㅋㅋ책빌리는건 안되고요
0
0
chachatin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hachatin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achatint
아 네ㅋㅋㅋ 놀랐어요 그런내용없었는데 안여는줄알고
0
0
elkamdl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hachatint
내일 결국 안 여는군요..ㅠ
감사합니다!!ㅎ
감사합니다!!ㅎ
0
0
얍바다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얍바다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