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근로신청서 파일있으신분...?
꾸지엉아
- 2015.08.16. 00:01
- 1562
혹시 계시나요?
제가 급한일이 있어 조교님께 앙해를 구해
과사에서 월요일까지 제출하라고 허락을 받았는데요
신청서가 안뽑히네요.
혹시 가지고 계신분이 있으시다면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숩니다.
댓글 다시면 이메일 적을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닷.
제가 급한일이 있어 조교님께 앙해를 구해
과사에서 월요일까지 제출하라고 허락을 받았는데요
신청서가 안뽑히네요.
혹시 가지고 계신분이 있으시다면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숩니다.
댓글 다시면 이메일 적을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닷.
권한이 없습니다.
0
0
설탕과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설탕과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탕과자
신청기간이 아닙니다라고 뜨는데 제가 잘못들어간건가요?? 흠.. 여기가 아닌가 어흑
0
0
꾸지엉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지엉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지엉아
ㅠㅠ기간이 끝나서 안되는건가보네요.. 그렇게ㅣ되면 저도 양식을 구할 방법이 없는터라..
조교님한테 물어보시는게 더 나을것같아요~
조교님한테 물어보시는게 더 나을것같아요~
0
0
설탕과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설탕과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탕과자
댓글감사합니다^^
0
0
꾸지엉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지엉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설탕과자
신청기간 지나면 안뽑힐거에요
그래서 물어보시는듯 ㅎㅎㅎ
그래서 물어보시는듯 ㅎㅎㅎ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으어엉 안되는군요 조교님께 또 양해를 구해야하는게 꺼림직해서 말입니다 흑흑
0
0
꾸지엉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지엉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지엉아
한번 대판 욕먹더라도 근로는 하시는게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ㅎㅎ
0
0
꼬추가저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추가저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추가저려
넵 감사합니다 ㅠㅠ...
0
0
꾸지엉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지엉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청 들어가서 신청서 누르면 프린트화면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