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실용영어 재수강
머슷
- 2015.08.16. 09:42
- 1446
제가 12년도 실용영어1을 F를 맞아서 토익 점수로 대체하려고하는데요.
실용영어 적에는 기준이 780이 엇는 걸로 기억하는데 글로벌영어로 바뀌고 나서는 820으로 올랐더라고요.
그럼 제가 과목을 재수강 할 시에는 820을 넘기는 방법밖에 없는건가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네
0
0
사랑합니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합니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실영1때도 820이 기준이었을껄요?
0
0
켐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켐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80은 대체 누가 알려준거죠.
실용영어 면제는 800/820이었습니다.
글로벌영어로 바뀌면서 820/850으로 변경됬고요.
실용영어 면제는 800/820이었습니다.
글로벌영어로 바뀌면서 820/850으로 변경됬고요.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