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혼자서 갈만한 부산대 숨겨진 맛집 아시는분??
재워이
- 2015.08.16. 11:20
- 5077
뭔가 식욕이 별로없어서 새로운걸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혼자가도 많이 뻘줌하지 않고 맛 괜찮은 식당 아시는분?
ps)돼지국밥 제외 너무 많이 먹었음
권한이 없습니다.
북문 카페 두 옆에 냠냠이 강추요!
0
0
하하호호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하호호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면
0
0
금.정.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도음식전문점 사바나
0
0
켐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켐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켐몽
맛남?? 어디임
0
0
goodafterno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odafterno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여름메뉴라면 온천장 홈플러스 안평원 소고기보신탕이랑.. 장전역 앞 우리막국수에 막국수?
근데 진짜 조그만 가게 그런데는 이런데 쓰기 좀 꺼려짐 ㅋㅋ
근데 진짜 조그만 가게 그런데는 이런데 쓰기 좀 꺼려짐 ㅋㅋ
0
0
조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선비
몰래 얼른 말해주고 지워줘용
0
0
goodafterno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odafterno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사바나 메뉴판에는 없지만 런치세트 물어보면 해주는데 디게 푸짐하게 먹을수 있어요. 근데 위생에 신경쓰신다면 좀..!!
0
0
조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격은좀쎄긴한데 엔씨 6층인가 애슐리있는 층에 반궁이라고 한정식집있거든요 개인적으로 진짜진짜괜찮아요 한 일년전에 갓엇는데 아직 안잊혀져여....
0
0
피누14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누14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 앞 멕시코 음식.
타코스 패밀리
이사하기 전이 진짜 숨겨진 맛집같은 느낌이었는데.. 술집 골목에 있을때
타코스 패밀리
이사하기 전이 진짜 숨겨진 맛집같은 느낌이었는데.. 술집 골목에 있을때
1
0
울랄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울랄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메 생연어덮밥
1
0
주황색딸기우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주황색딸기우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주황색딸기우유
알려지면 안돼욧ㅜㅜ
0
0
ㄱㄱㅇ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ㄱㅇ]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엔씨백화점 지하일층 맘스푼 카운터가서 '돈까스메밀세트 하나주시오' 라고하세요
0
0
samsung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msu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닌자라멘이용 ㅎㅎㅎㅎㅎㅎ
0
0
부기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기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함니다!
0
0
재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부산대엔 없음
0
0
goodafterno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odafterno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