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김동희 교수님 기초통계학 질문이요!
우아아아앙
- 2015.08.16. 13:29
- 1816
문과 학생이 들으려는데 통계수업을 두개 들어서 통계랑 spss기초 완벽하구요. 미적분은 문과에서 배운 기초만 할줄아는데.. 이 교수님이 이과에서 쓰는 수식을 좀 쓴다는 소리를 들어서요...ㅠㅠ 들으면 안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족보대로나와서 타과생이면 힘드실겁니다
1
0
명탐정콧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탐정콧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명탐정콧날
그렇군요ㅠㅠ 혹시 족보 갖고계십니까?? 사례하겠습니다ㅠ
0
0
우아아아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아아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아아아앙
안듣는걸추천합니다
0
0
명탐정콧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명탐정콧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와서 이과 문과 수학 구분하는것이 이해가 안되지만 미적분학과 확률론 기초가 안되어 있으면 기본적인 수식 전개 자체가 이해가 안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시험문제가 쉬운 편이라 거의 만점 받는게 아니면 학점 받기도 힘듭니다. 아마도 타 교수님의 동일 과목이 개설되었던 걸로 아는데 그 수업을 들으시길..
0
0
Galaxi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alaxi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