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인문대학 부전공 관련질문이요!
RE나다
- 2015.08.16. 17:01
- 1517
저는 경영학과 학생인데요! 중어중문이나 일어일문 부전공을하고싶어서 그런데 자격요건 혹시 아시는분이나. 관련해서 공지되어있는 링크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실수잇나요?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인문대는 부전공 커트라인이 따로 없고 희망하는 과사에 가서 부전공 신청서만 작성하면 되요ㅎㅎ 부전공은 따로 공지가 없고 그냥 하고싶을때 과사 방문하시면 됩니당ㅎㅎㅎ
0
0
럭키소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럭키소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인대는 부전공 상시접수라서
상관없슴다ㅋㅋㅋㅋㅋ
상관없슴다ㅋㅋㅋㅋㅋ
0
0
summer_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mmer_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