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행정학과 인사행정론 조별발표수업 많이 하나요?
아모르로빈슨
- 2015.08.16. 17:17
- 2506
강의계획서에 조별과제가 있는거 같던데..
조별 발표가 많나요?사정상 많으면 참가하기가 힘들어서ㅠㅠ
들어보신분 조별 과제라는게 어떤건지 좀 가르쳐 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희때는 한 학기동안 조를 짜서 교수님이 주제 내주신거에 대해서 토론하고 그 결과를 수업홈피에 올리고 수업때 피드백했습니다. 질문도 받구요. 보통 조장이 발표를 많이 하는데 나중엔 조원별로 돌아가면서 하라고 시키셨어요. 주제는 인사행정 관련한 것들이고 대부분의 조들이 카톡으로 토론했습니다.. 토론하는건 조별로 분위기가 다른데 그냥 일방적으로 자기 의견올리고 그걸 다 모아서 정리해서 올리는 조도있고 피터지게 토론하는 조도 있고 다양했습니다.. .. 요즘엔 네이버 밴드 이용해서 토론하고 결과 올리고 하는거 같아요.
0
0
삐꾹삐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삐꾹삐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삐꾹삐꾹
답변감사합니다.
아..조장같은건 자율적으로 짜는거죠?
출석도 많이빠져야할듯한데..고민되네요ㅠㅠ
아..조장같은건 자율적으로 짜는거죠?
출석도 많이빠져야할듯한데..고민되네요ㅠㅠ
0
0
아모르로빈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모르로빈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