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대졸후 입대
마이피누1
- 2015.08.16. 21:31
- 1820
대졸후 입대에 대해서 어째생각함요?
현실은 어떰요?
본인은 전화기고
대졸후 군 갔다오면 취업에서 불리하다는데
왜불리한거에요?
같은 대졸인데
현실은 어떰요?
본인은 전화기고
대졸후 군 갔다오면 취업에서 불리하다는데
왜불리한거에요?
같은 대졸인데
권한이 없습니다.
마이피누1 Lv. 5
18%
ㅋㅋ동물원 아닙니데잉
0
0
bs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게시판 잘찾아오신거 맞나요? 반말못하게되어있는데요?
0
0
수박수박참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박수박참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무것도안것같지만 나보다 나이몇살이나어리고생각도어리고그런애들한테 혼나고욕먹고하는거 굉장히힘듬니다 군대는빨리가야해요 군대갔다오면생각같은것도많이바뀌게되고 암튼빨리가요
0
0
낙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낙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거는 그냥 대졸후에 군대갓다온 사람 표본이 매우 적기 때문에 알 수 없죠
님이 직접 경험해보시면 알 수 있을겁니다.
님이 직접 경험해보시면 알 수 있을겁니다.
0
0
부산대학생이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산대학생이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 미룰려고 하는지.. 군대는 무조건 빨리 갔다오는게 이 삼팔광땡입니다. 늦게 갈수록 본인도 뭣같고 딴사람 보기에도 뭣같아요. 아 뭐 물론 취업 다된 상태로 간다면 모르겠지만
0
0
금.정.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