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기획력개발과 훈련 아시는분?
공돌이ㅎ
- 2015.08.16. 21:54
- 1501
요번에 졸업유예라 아무거나 들을려고하는데
이과목이 그냥 Pass/Faill 과목인가요?
ㅇ아니면 A+, A 이런식으로 등급을 주는 형태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요번에 졸업유예라 아무거나 들을려고하는데
이과목이 그냥 Pass/Faill 과목인가요?
ㅇ아니면 A+, A 이런식으로 등급을 주는 형태인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