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하종원교수님 공공경제학수업..
kdjk525
- 2015.08.17. 10:14
- 1318
이번에 일선으로 하종원교수님 공공경제학 수업 듣습니다~
시간대가 맞아서 듣긴하는데 미시경제학 수업은 듣지 않았고
관심이있어서 혼자서 공부해본적은 있습니다만...고등학교 경제수준입니다 ㅠ
혹시 들어보신분 수업은 어떤식으로진행되고, 많이어려운지..ㅠㅠ 시험은 어떤식으로 나오는지
조금이라도 아는부분 있으면 댓글 부탁드려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cjsrnscjstk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jsrnscjstk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cjsrnscjstk7
아 댓글감사합니다 ^^ 미시경제학 수업 듣지 않았다면 힘들까요?ㅠㅠㅠ
0
0
kdjk52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kdjk52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듣지마세요
0
0
뭘보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뭘보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등학교 경제수준으로는 따라가기 쉽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