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제사회의 이해
dike
- 2015.08.17. 11:44
- 1262
이 수업 괜찮나요?
그리고 사이버강의 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sds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d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이과여서 상식이 부족하고 공부도 오래잡고 못했습니다
중간고사는 범위가 좁은 편이고 반복되는 가
중간고사는 범위가 좁은 편이고 반복되는 가
0
0
룰루랄라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룰루랄라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개념이 많아서 괜찮았는데 기말은 범위도 많아서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외운거 쓰니까 저는 성적을 잘 받은 편이에요
0
0
룰루랄라아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룰루랄라아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이버 강의구요
전 이과고 기본 상식이 없어서 힘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