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일어, 러시어아 교양중에 어떤게 더 괜찮을까요?
닥터페퍼
- 2015.08.17. 14:33
- 1649
일어는 외고출신이나 원래 일본어 잘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걱정인데...
저는 둘다 문맹수준인데요 일어는 히라가나 몇개만 읽을 수 있고
러시아어는 아예 모르는 상태인데
뭐가 더 듣기 편할까요???
일어는 004분반 ㄱㅂㅈ 교수님
러시아어는 001분반 ㅇㅇㄱ교수님 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일어 아마도 엄청난분들이 많아서 안될걸요.. 차라리 문맹이시면 둘다 러시아어 과감히..
0
0
나는짱짱맨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는짱짱맨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짱짱맨이다
그쵸? 저도 그럴거 같네요....ㅜㅜㅜㅜ
0
0
닥터페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닥터페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는짱짱맨이다
친구들보면 일본어 뭐 따로배운거아닌데 그냥 만화를하도봐서 자막없이도 스고이하면서 봅니다
0
0
나는짱짱맨이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는짱짱맨이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러시아어 배웠는데 영어랑 비슷해서 배우기도 편하고 재미있어요! 러시아어 추천드립니다!
러시아어 알파벳이 영어랑 몇개만빼고 거의 똑같습니다! 단어도 비슷한게 많더라구요
ex)프로페써=쁘라폐싸라 재밌게 배웠던 기억이 나서 댓글답니다^^!
러시아어 알파벳이 영어랑 몇개만빼고 거의 똑같습니다! 단어도 비슷한게 많더라구요
ex)프로페써=쁘라폐싸라 재밌게 배웠던 기억이 나서 댓글답니다^^!
0
0
링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링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링고
고맙습니다!!
0
0
닥터페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닥터페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러시아어1 괜찮아요!ㅎ책에 있는 연습문제만 다 잘푸시면 학점 잘받으실 수있어요ㅎ
0
0
하루종일바쁜다람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루종일바쁜다람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