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계절학기 최대 몇학점이고 등록금은 얼마인가요?
제이스링
- 2015.08.17. 14:47
- 1912
궁금합니다 ㅜ
권한이 없습니다.
0
0
스다바그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다바그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다바그스
감사합니당ㅎㅎ
0
0
제이스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이스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이고 학점당 금액인거로 알아요~ 아마 학점당 25,000으로 기억되네요~변했는지는모르겟어요!
0
0
링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링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학점 교양필수 같은 건 25000보다 비싸요
0
0
조1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1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감사하니당!^^
0
0
제이스링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제이스링]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학점당2만5처넌
실험은 수업료 조금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