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웅비관 체육시설 써도되나요?
15기공유승훈
- 2015.08.17. 19:48
- 1260
진리관 원생인데 2학기부터 운동을 좀 하려하는데 웅비관에 있는 운동시설을 써도 되나요? 된다면 어디다가 신청해야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기숙사 원생이면 가능. 이용비 있고 헬스장 안내데스크 가서 신청하면 됨
0
0
야호야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호야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호야호
이용비는 한달에 어느정도 하나요?
0
0
15기공유승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5기공유승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5기공유승훈
그건 까먹었어요.
근데 저렴했던 걸로 기억.
경암보다 더 쌌음. 근데 시설 후지긴 함
근데 저렴했던 걸로 기억.
경암보다 더 쌌음. 근데 시설 후지긴 함
0
0
야호야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호야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야호야호
고맙습니다. 그래도 있을만한건 있겠죠 ㅎ핳
0
0
15기공유승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5기공유승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