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학기 대비 복학하려면? 1000history 2015.08.17. 21:26 1068 1 언제까지 복학 신청하면 될까요?? 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하루만 15.08.17. 21:30 ㅇ?? 복학신청기간에 신청하세요.. 0 0 하루만 댓글 내용 복사 ㅇ?? 복학신청기간에 신청하세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하루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