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프리미엄장 학생중 휴학생이신분
딩동댕동댕
- 2015.08.17. 21:51
- 1389
프리미엄장학생 중 휴학중이시거나
휴학하셨던분들께질문드립니다.
휴학이후학교로 돌아가더라도
학교 졸업할 때까지 계속 장학금을 받을수 있나요?
(휴학기간만큼은 못받는다던지 그런건없나요)
그리고
현금등록만 한 후 휴학하고 다시복학했을 시
매달나오는 50만원은 그대로받을 수 있나요?
아시는 분 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휴학하셨던분들께질문드립니다.
휴학이후학교로 돌아가더라도
학교 졸업할 때까지 계속 장학금을 받을수 있나요?
(휴학기간만큼은 못받는다던지 그런건없나요)
그리고
현금등록만 한 후 휴학하고 다시복학했을 시
매달나오는 50만원은 그대로받을 수 있나요?
아시는 분 꼭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
권한이 없습니다.
premium-field student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퉱퉬퉬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0
Astroma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stroma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복학하면다시줘요 그러니까 원래 주는만큼 다 줘요
1
0
poiuyt098765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poiuyt098765]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poiuyt098765
감사합니다!
0
0
딩동댕동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딩동댕동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