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학식 시간
eunny
- 2015.08.17. 23:08
- 1566
학식 시간을 보니까 조식8시 중식 11시 석식17시라고 되어있던데 그러면 다섯시전에만 가먼 중식 먹을수있는건가요?? 그리고 석식은 다섯시부터 몇시까진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6시반
0
0
anyti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yti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nytime
아 감사해요ㅎㅎ 근데 여섯시반까지 딱하고 문닫는거에요 아님 여섯시반까지 식사 받을수있는건가요??ㅜㅜ
0
0
eunn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unn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unny
후자입니당ㅎㅎ
0
0
anytim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nytim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nytime
감사해요ㅎㅎㅎ
0
0
eunn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unn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