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인생 너무 쓰네요
헤임달
- 2015.08.18. 00:07
- 2848
부산대 합격하고 1학기때 기숙사 신청시기 놓쳐서
1학기 내내 기숙사 들어가잔 마음으로 공부했었고 매일매일 룸메와 알콩달콩 기숙사 라이프를 열망하며 지냈는데
2학기 모집도 신청시기 놓쳐서 못들어가네요..ㅋㅋㅋㅋㅋ
방학이라 해이해진건가.. 너무 정신없이 놀다가 정신줄 놔서 그런건가...
생각치도 못한 방향으로 일이 틀어져버려서 너무 당황스럽고 슬프네요..
인생이 소주맛처럼 쓰다..
나처럼 게으른 놈에겐 2배로 쓴 거겠지...
권한이 없습니다.
헤임달 Lv. 3
62%
0
0
부부부대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부부대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부부대대
그러게요... 한순간에 수능망칠때 들었던 기분이 다시 확 생기네요ㅜㅜ
정기적인 추가모집 외에 2차 추가모집을 한 선례가 있을까요??
정기적인 추가모집 외에 2차 추가모집을 한 선례가 있을까요??
0
0
헤임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임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막상 들어가보면 또 그렇게 좋지도 않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생각했던거보다는요..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0
0
국수가조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수가조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국수가조아
그래도 들어가고 싶었는데ㅜㅜㅋㅋㅋ 부러워요
0
0
헤임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헤임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15학번인데 한번스텝업캠프때매 웅비관(기숙사중 제일조음)살았었는데 좋긴 좋더라고요
단점이라면 나와 룸메의 생활패턴이 안맞으면 힘들거같아요 룸메도 성격 이상하면안되고 또 늦게까지 겜하는경우도 있구..
물론 캠프당시 룸메는 좋았는데 제가 민폐끼쳐서.. 코엄청심하게 골았다고.. 잠못잤다고....;;
저도 신청시기놓쳐서 자취하는데 나쁘지않더라구요
단점이라면 나와 룸메의 생활패턴이 안맞으면 힘들거같아요 룸메도 성격 이상하면안되고 또 늦게까지 겜하는경우도 있구..
물론 캠프당시 룸메는 좋았는데 제가 민폐끼쳐서.. 코엄청심하게 골았다고.. 잠못잤다고....;;
저도 신청시기놓쳐서 자취하는데 나쁘지않더라구요
0
0
피자스쿨고구마피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자스쿨고구마피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날짜에 잘 좀하시지..
채찍질하시고 내년에 지원하시길 아니면 추가모집있찌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