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부대쪽에 노포방향으로ㅠ첫차시간 젤 빠른버스가있나요? 두덕리온라인 2015.08.18. 01:46 1823 2 두실까지 아침 6시까지 꾸준히 갈 일이 생겼는데 지하철은 첫차시간이 5시 55분이네용...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TwilightExpress 15.08.18. 09:02 5시40분에 부산대 출발하는 301번이 있습니다. 0 0 TwilightExpress 댓글 내용 복사 5시40분에 부산대 출발하는 301번이 있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TwilightExpres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두덕리온라인 글쓴이 15.08.21. 04:41 TwilightExpress 헉감사합니다!!! ㅠㅡㅠ 0 0 두덕리온라인 댓글 내용 복사 헉감사합니다!!! ㅠㅡ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두덕리온라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