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갤럭시 6 쓰시는 분 와이파이 연결질문입니다ㅠㅠ
미나리
- 2015.08.18. 16:33
- 1784
잘 아시는분 계시면 답변 부탁드립니다ㅠㅠ
저는 얼마전에 갤럭시 6로 핸드폰을 바꿨는데 와이파이연결이 잘 안되요.
도서관에서 와이파이를 쓸려구 하니까 아예 그냥 계속
연결중이라는 말만 뜨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삼성 서비스센터가서 와이파이연결 기능이 좋지않은지 확인해봤는데
기사님은 기계는 멀쩡하다 하시고 또 거기 와이파이가 alleh였는데 잘 됐거든요.
다른 곳에서는 아직 와이파이 연결을 안해봤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혹시 그냥 다들 안되시는건가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아날로그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날로그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에서 한번씩 안될때 있긴있는데 웬만해서는 잘되던데요..
0
0
Damian.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amian.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도서관이 가끔먹통많아요 갠적으로 갤럭시 와이파이 잘잡는거같아요
0
0
자반고등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반고등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집에서는전잘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