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도서관 4층근로
o_zzzzz
- 2015.08.19. 20:35
- 1838
해보싱분 어떤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전 3층 해봤는뎅요 3층보다 4층이 반납되는 책도 적고 사람도 적은걸로 알고있지만 하는 일은 같을거에여. 3층에서는 보통 반납된 책 혹은 새로들어오는 책을 제자리에 배치? 하는 일 주로했고 그거 할것 없을때는 책 맞게 꽂아져있는지 확인하거나 예쁘게 진열정리? 하는 일 했어요
0
0
열두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열두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열두시
으앙ㅋㅋ 감사합니닷 ㅎㅎㅎ 책 진열하는일이 거의 다 군용
0
0
o_zzzzz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_zzzzz]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