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점심혼밥 추천좀해주세염
므라캐야대너
- 2015.08.20. 10:45
- 3740
돈까스 , 밥버거 , 라멘 , 홍콩반점 , 교동 , 엔씨 이렇게는 너무자주간거같아서리..
이거말고 괜찮은데 없을라나요??
이거말고 괜찮은데 없을라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야마벤또에 일인석 있던데 거기 어떠세요?
0
0
빈둥빈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빈둥빈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빈둥빈둥
잉 거기 1인석도있나요 ㅋㅋ 보고 가봐야겟네용
0
0
므라캐야대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캐야대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칼국수요
0
0
수박수박참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박수박참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박수박참외
정문근처에 괜찮은곳잇나욥
0
0
므라캐야대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캐야대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에 맘마킹! 자주갑니당
0
0
reader38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ader38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reader382
크 맘마킹.. 어제도 때려주고왓습당 ㅋㅋㅋ
실수로안적엇넹 ㅜㅜ 괜찮져맘마킹 하하하
실수로안적엇넹 ㅜㅜ 괜찮져맘마킹 하하하
0
0
므라캐야대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캐야대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카모메도 괜찮아요ㅎ
0
0
토닥토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닥토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닥토닥
얼레 처음들어보는곳인뎅
0
0
므라캐야대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캐야대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므라캐야대너
정문쪽에 있는 건데 오니기리, 돈부리, 우동, 냉모밀 등 팔아요! 아 그리고 글쓴이님 말투 귀여워요ㅋㅋㅋ
0
0
토닥토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닥토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닥토닥
오 제가좋아하는거 다파네요 ㅋㅋㅋㅋ고맙습니다!!
움마.. 뜻밖의 칭찬 고맙습니닼..ㅋㅋㅋㅋㅋ
움마.. 뜻밖의 칭찬 고맙습니닼..ㅋㅋㅋㅋㅋ
0
0
므라캐야대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캐야대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문에 부광식당 ! 가격도 싸고 반찬도 많아요 ! 김치찌개 같은거 4000원인데 반찬도 한 다섯개 이상..? 나와요. 혼밥 하시는 분들도 좀 있구요!! (저도 혼밥 해본 곳..✌
0
0
#nobless_noma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bless_noma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obless_nomad
옹 첨들어본당 ㅋㅋㅋ 전 항상 오뚜기 , 여기 닫혀있으면 맛촌갔는데 한번 가보겠습니다!
0
0
므라캐야대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캐야대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므라캐야대너
부광옆에 얌얌도 사천원에 된장찌개랑 두루치기? 파는데 더 깔끔하고 부광은 좀 자극적인 맛..? 이면 얌얌은 좀 더 가정식 느낌이에요ㅎㅎ! 그리고 얌얌은 그 가게 주인분들이 엄청 다정다정하심 ㅠㅠㅠ!!!
그리고 오테판? 정문쪽에 일본식 스테이크점 거기서도 혼밥 하시는 분 봤었어요! 일인분씩 나오는데 가격은 7-10000원 사이쯤? 양도 많다고 하고(제 기준엔 적당..ㅎ..) 대신 제가 갔을때 점심이였는데 만석이였는데 혼밥하기 조..금 눈치 보이실수도...
그리고 오테판? 정문쪽에 일본식 스테이크점 거기서도 혼밥 하시는 분 봤었어요! 일인분씩 나오는데 가격은 7-10000원 사이쯤? 양도 많다고 하고(제 기준엔 적당..ㅎ..) 대신 제가 갔을때 점심이였는데 만석이였는데 혼밥하기 조..금 눈치 보이실수도...
0
0
#nobless_noma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nobless_noma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nobless_nomad
오오오 고맙습니다 ㅋㅋ 이렇게나 많은 정보를 얻을지 기대도못했는데! 다가봐야겠어요 하하하
그정도 혼밥이야 할만할듯합니당!
그정도 혼밥이야 할만할듯합니당!
0
0
므라캐야대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므라캐야대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