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행정실이 어딥니까? 비누피누 2015.08.20. 11:55 1151 2 이번에 2학기 진리관 합격해서 서류 직접 제출하려고 하는데 부산대학교 행정실로 제출하라고 나와있네요. 행정실이 어딥니까?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마운틴듀 15.08.20. 11:58 자유관 관리동 건물 2층 0 0 마운틴듀 댓글 내용 복사 자유관 관리동 건물 2층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마운틴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비누피누 글쓴이 15.08.20. 11:59 마운틴듀 아 감사합니다 ㅎㅎ 0 0 비누피누 댓글 내용 복사 아 감사합니다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비누피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