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쟁나면어떡해요ㅠ
호박말고단호박
- 2015.08.21. 00:50
- 4106
전쟁나면 어떡해요?ㅜㅜ
지금 우리나라는 전쟁이 끝난게 아니고 쉬고 있는거잖아요
진심 무서워서 잠도 안오네
대한민국 국군 장병 여러분 진짜 감사합니다ㅠ
지금 우리나라는 전쟁이 끝난게 아니고 쉬고 있는거잖아요
진심 무서워서 잠도 안오네
대한민국 국군 장병 여러분 진짜 감사합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안나니까 주무세요
0
0
FallInLov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allInLov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쟁은 항상 방심할때 일어납니다
우리군은 현재 방심하지 않고 제대로 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안심하고 주무십쇼!!
우리군은 현재 방심하지 않고 제대로 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안심하고 주무십쇼!!
0
0
썰전메이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썰전메이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한이 선전포고 하고 쳐들어올만큼 신사적인 나라가 아닐듯.
1
0
299792458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299792458]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군생활때 연평도랑 천안함 둘다터져서 그냥 그러려니해요ㅋㅋ 전쟁안나요 걱정마셔요
1
3
해운대꼬꼬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운대꼬꼬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쟁안나니까 걱정마세요ㅋ
0
0
한량b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량b]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한은 내부적으로 매우 불안정한 상태라.. 이런 전쟁 위협을 통해 내부의 분란을 잠재울 필요가 있을거에요. 비슷한 예로 임진왜란을 들 수 있는데.. 그 때 당시의 일본도 내부적으로 매우 불안정해서 내부의 남아도는 혈기를 밖으로 분출시킬 필요가 있었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지금은 UFG라고 해서 미군들과 같이 훈련 하는 기간이라 .. 김정은이 정말 기본적인 머리만 있다면 위협선에서 끝날겁니다. 혹시나 국지전이 일어난다고 해도 빠른시간안에 제압이 가능할거에요.
게다가 지금은 UFG라고 해서 미군들과 같이 훈련 하는 기간이라 .. 김정은이 정말 기본적인 머리만 있다면 위협선에서 끝날겁니다. 혹시나 국지전이 일어난다고 해도 빠른시간안에 제압이 가능할거에요.
1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엔 북한이 도발해도 전쟁은 안나겠지 했는데 이번엔 좀 무섭네요ㅠ
0
0
뉴맛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뉴맛]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뉴맛
저도요 ㅠ 북한이 또해놓은말도있고 이번엔 뭔가.....
0
0
thoma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hom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미훈련할때마다 북한은 늘 저랬는데
매번 우리국민들은 이러네요
매번 우리국민들은 이러네요
1
4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linmydream
매번 이러기 때문에 좋은거 같은데...
"매번 우리 국민들은 이러네요" 라는 말이 약간 비꼬는 듯한..?
"매번 우리 국민들은 이러네요" 라는 말이 약간 비꼬는 듯한..?
0
0
하얀피망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얀피망]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linmydream
안전불감증 보다 이렇게 주기적으로 경각심 일깨우는게 백배천배 낫다고 봐요.
1
1
베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베라~
북한이 원하는게 이런거죠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linmydream
지금 같은 상황은 우리가 쪼는게 아니라 긴장상태에서 대비하는거죠
0
0
호박말고단호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박말고단호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linmydream
?;; 이해불가. 이 상황이 정부 불신과 사회 불안을 조장한다고 생각하시나봐요?
0
0
베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베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llinmydream
북한이 원하는건 오히려 이런 상황이 벌어져도 또 개가짖나보네~ 하고 넘어가는게 아닐까 싶네요.
조금 다르긴 한 것 같지만 임진왜란만 봐도 일본의 전쟁징후가 보임에도 크게 신경안쓰다가 당한거라고 할 수 있을것 같구요..
북한이 주로 사용하는 화전양면전술 자체가 우리나라의 방심을 유도키 위한 것이니 만큼 국민들이 이렇게 관심을 가지는것은 좋은 현상인것 같습니다.
물론 이 틈을 타서 각종 선동 및 음모론으로 내부가 흔들리면 안되겠습니다만..
조금 다르긴 한 것 같지만 임진왜란만 봐도 일본의 전쟁징후가 보임에도 크게 신경안쓰다가 당한거라고 할 수 있을것 같구요..
북한이 주로 사용하는 화전양면전술 자체가 우리나라의 방심을 유도키 위한 것이니 만큼 국민들이 이렇게 관심을 가지는것은 좋은 현상인것 같습니다.
물론 이 틈을 타서 각종 선동 및 음모론으로 내부가 흔들리면 안되겠습니다만..
1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시16분
북한이 원하는게 그겁니다.
불안하게 만드는거
불안하게 만드는거
0
0
Allinmy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llinmy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쟁 안납니다
0
0
Lagi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agi]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렇게 대놓고 들어올 양심적인 놈들이아님
0
0
개무리설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무리설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