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북문쪽에 뭐 잔뜩 짓는거 뭔지 아시는분?
조의선인
- 2015.08.21. 18:06
- 2889
상남국제회관 밑에 무슨 아파트 단지도 아니고 여섯동 넘게 건물 짓는 중이던데... 그렇게 크지도 않고 원룸만한데 잔뜩짓네요 혹시 뭔지 아시는분 있으신가여??
권한이 없습니다.
거기 걍 밭으로 쓰다가 땅주인 나타나서 유치권 행사했나본데요
0
0
보라색성애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라색성애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이래요
0
0
(유쾌한개미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개미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쾌한개미취)
원룸을 한명이 저렇게 많이 지어요??
0
0
조의선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의선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북쪽이면 핵연구시설이겟지라우
0
0
동동주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동주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룸
0
0
summersnow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mmersnow]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금년부동산에서 원룸 짓는겁니다.
0
0
말파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말파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