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등록금 납부시 동문회비 내야되나요? 으르렁X3대 2015.08.23. 11:21 2081 2 동문회비라는 건 이번에 처음 보는거 같은데 이거 내야되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sierra6973 15.08.23. 13:00 등록금 외 전부 자율 0 0 sierra6973 댓글 내용 복사 등록금 외 전부 자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ierra697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sierra6973 15.08.23. 13:00 등록금 외 전부 자율 0 0 sierra6973 댓글 내용 복사 등록금 외 전부 자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ierra697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