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스쿠버다이빙동아리
Xox
- 2015.08.24. 13:23
- 1624
부산대에 스쿠버다이빙 동아리가 있다고 들은것같은데
3학년도 받아주나요??
만약받아주면 한달회비는 어느정도되나요?
3학년도 받아주나요??
만약받아주면 한달회비는 어느정도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 부산대 스킨스쿠버 동아리 바다사람 입니다 ~~ 저희 동아리는 모집할 때 학년 제한이 없어요 !! 그리고 동아리 회비도 한 학기 한 번만 내시면 신입생인 동안은 밥값도 술값도 공짜 !! 입니다 수영 못하는 사람도 재밌게 즐길 수 있으니 부담 안가지셔도 되고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
0
0
데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르트
2학기에 넉터에서 모집하나요?
장비대여는 가능한지궁금해요 ㅠㅠ 개인장비 견적뽑아봤는데 생각보다 많이나오더라구요~
장비대여는 가능한지궁금해요 ㅠㅠ 개인장비 견적뽑아봤는데 생각보다 많이나오더라구요~
0
0
Xo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Xo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Xox
네 !! 홍보할 때 번호 적어주시면 되구용 장비는 샵에 있는걸로 사용하니까 그런 부담은 안가지셔도 됩니다 ㅎㅎ
0
0
데르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데르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르트
아 답변감사합니다 ㅎㅎ!!
0
0
Xox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Xox]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데르트
스쿠버 다이빙은 동남아 바다처럼 깨끗한 곳에서 하나요? 아니면 한치 앞도 보이지 않는 바다에서 하나요?
0
0
goodafterno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goodafterno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