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제관 건설관 사회관 경영관 등 200명 수용 가능한 강의실 있나요??ㅠㅜ
놀자아고고
- 2015.08.24. 14:15
- 1250
웬만한 계단식 강의실로요...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국제관 지하1층에 있어용. 사회관엔 음슴 성학관에는 있어요
0
0
부기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기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관 107호 한 150명까지 가능할거같은데
0
0
냥냥냥냥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냥냥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영관은 120이 최대..
0
0
summer_dream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ummer_dream]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건설관 3층 대강의실?? 301호? 인가 거기 한번 문의해보세요.
0
0
MM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M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