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중도 사물함 빵이너 2015.08.24. 14:31 1386 1 중도 사물함 신청기간 언제인가요 휴학생인데ㅜㅜ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Gooddayyyyyy 15.08.24. 15:10 휴학생이면 졸업생이랑 신청 기간 같을겁니다(수기접수) 26~27일 입니다 0 0 Gooddayyyyyy 댓글 내용 복사 휴학생이면 졸업생이랑 신청 기간 같을겁니다(수기접수) 26~27일 입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Gooddayyyyy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