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오늘부터 본관에 설치된 분향소가 인문관 로비로 이전했습니다.
으랏차차총학생회
- 2015.08.24. 16:45
- 1373
첨부(2)


오늘부터 본관에 설치된 분향소가 인문관 로비로 이전했습니다.
9월 18일 까지 운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의 방문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늘부터 본관에 설치된 분향소가 인문관 로비로 이전했습니다.
9월 18일 까지 운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의 방문 부탁드립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