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2학기 연극 동아리 망고스무디 2015.08.24. 22:05 1621 1 2학기에도 모집하나요? 극예술연구회 말고 또 다른 연극동아리가 있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ehrmak 15.08.24. 23:03 중앙동아리 유일 연극동아리 입니다. 2학기에도 모집합니다. 일부 인문대학과 과동아리로 연극동아리가 있는걸로 압니다. 0 0 ehrmak 댓글 내용 복사 중앙동아리 유일 연극동아리 입니다. 2학기에도 모집합니다. 일부 인문대학과 과동아리로 연극동아리가 있는걸로 압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ehrma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