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유기화학 1을 안들었는데 유기화학2 이해가능한가요?
아이스크림먹고싶다.
- 2015.08.24. 23:38
- 1183
유기화학2를 들으려고하는데 많이 힘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한피동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피동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피동물
추천하시는데로 1듣고 2들어야겠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D
감사합니다 :D
0
0
아이스크림먹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먹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기 처음 하시는거라면 비추요..
쌩판 처음엔 외계문자 같을거에요
쌩판 처음엔 외계문자 같을거에요
0
0
브리즈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브리즈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리즈번
그렇군요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D
댓글 감사합니다 :D
0
0
아이스크림먹고싶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먹고싶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학점잘맞고를 떠나서(물론 잘받기도 힘들겠지만)
기본이 없이 허술하게 배우면 배워도 금방까묵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