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효원재 기숙사 빠질려나요?
꼬레꼬레
- 2015.08.25. 09:13
- 1849
후보 6인데 이제 개강할려면 일주일 남았는데... 빠질려나요..
저번주 피트 시험이며 많은 시험 있었던데..
저번주 피트 시험이며 많은 시험 있었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효원재는 재학생 졸업생 다있어서 학기중에도 빠질수도 있어여
0
0
내가누구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가누구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생 후보1입니다. 아직 소식 없네요ㅎㅎ
0
0
솔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솔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피
잉?.. 제가 오늘 전화해봣는데 다빠져서 제가 후보1이라던데.. 여자이신가요??
0
0
꼬레꼬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레꼬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꼬레꼬레
남자인데요ㅋㅋ 효원재 남자 대학원생 TO에 해당되시는 거 맞나요?
0
0
솔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솔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피
아 전 학부생이에요 ㅋㅋ 금방 연락오겠죠?
0
0
꼬레꼬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꼬레꼬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