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예전에 교내에서쓰레기치우고하던동아리??없어졌나요??
졸라빠른거북이
- 2015.08.25. 12:08
- 1720
잠깐스치듯본거같은데....시험준비중이라미루다가
이제시간이좀나서참여해보려고하는데
모집글이나 이전모집글찾기가어럽네요
혹시 없어졌나요??
이제시간이좀나서참여해보려고하는데
모집글이나 이전모집글찾기가어럽네요
혹시 없어졌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별을담다 말하심? 활동할걸요
0
0
쨪응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쨪응]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쨪응
답변감사합니다! 동아리 이름이 별을 담다 였군요...
0
0
졸라빠른거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라빠른거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방학중이라 활동이 활발하지 않지만 활동 중입니다
0
0
하얀바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얀바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얀바람
오! 어디로 연락하면 참여할수 있을까요?지금 휴학생인데 참여가능할까요???
0
0
졸라빠른거북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라빠른거북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