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예비군버스 신청하세요!!!
으랏차차총학생회
- 2015.08.25. 12:59
- 1740
안녕하세요 학우여러분. 9월분기 예비군 버스 신청에 관한 안내입니다.
정확히 9월3일 19시(오후7시)부터 구글독스를 통한 신청을 받습니다.
9월 14,15,16,17,18일 예비군훈련가시는 학우분들은 많은 신청부탁드립니다.
-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며 정확히 오후7시이후의 신청만을 받습니다.
- 그리고이번에는 표를 받지 않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