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미래인재개발원 교내근로되신분 나니나니요 2015.08.25. 16:29 1490 2 4.38에 2분위인데 탈락했는데 왜 떨어진거죠ㅠ? 무조건 붙을줄알았는데...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홀리홀리리 15.08.25. 20:14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 0 0 홀리홀리리 댓글 내용 복사 어디서 확인가능한가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홀리홀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하이브리드 15.08.25. 22:12 그 기관에 학점 높은 사람들이 몰려서 그런건가,,, 엄청 높으신데 떨어지셧네요 ㅠ 0 0 하이브리드 댓글 내용 복사 그 기관에 학점 높은 사람들이 몰려서 그런건가,,, 엄청 높으신데 떨어지셧네요 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하이브리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