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
으아닝
- 2015.08.26. 14:12
- 1982
.
권한이 없습니다.
바리깡사세요 4만원주고사서 본전뽑고도 남음ㅋㅋ
0
0
차유람빠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유람빠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유람빠돌이
민다는게 진짜 민다는 건지 아니면 그냥 짧게 치겠다는 건지 애매하지 않나여ㅋㅋㅋㅋ
옆 뒤 머리 짧은거 좋아하는 저 같은 사람은 미는건 싫은데 짧은게 좋고 뭐 그렇던데
옆 뒤 머리 짧은거 좋아하는 저 같은 사람은 미는건 싫은데 짧은게 좋고 뭐 그렇던데
0
0
금.정.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리깡사고 군대에서 깍새하던애 잡아서 깎아달라하면 굿.
0
0
자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바리깡 사서 투블럭은 보름에 한 번씩 밀어주면 깔끔해요ㅎㅎ 저는 바리깡 2만원짜리 샀는데 머리 찝히는 것도 없고 두세번만 사용해도 본전뽑아요ㅎㅎ
0
0
삼청교육대학교총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삼청교육대학교총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