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e-정부론 찡찡이>< 2015.08.26. 22:06 1063 1 정명주교수님 수업 발표가 있다고 들었는데요 발표는 언제쯤부터 하나요? 중간고사 후인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델리만주키치 15.08.27. 02:21 교수계획표 강의계획에 세미나라고 되있는 부분을 학생들이 발표해요 ~ 중간고사 전부터 발표를 하겠네요 0 0 델리만주키치 댓글 내용 복사 교수계획표 강의계획에 세미나라고 되있는 부분을 학생들이 발표해요 ~ 중간고사 전부터 발표를 하겠네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델리만주키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