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양 <근력트레이닝> 분반 바꾸실분..
홍홍홍
- 2015.08.27. 05:20
- 1374
현재, 002분반 월수 9시 수업인데..
혹시..003분반 월수 10시반이신 분 중에 바꾸실 분 없으시겠죠...
패기 넘치게 9시 수업했는데...1시간 반 통학이라...하하하하....거기다 월수 4시반 수업까지...3학년인데 시간표 참 못 짜네요...하하하
혹시..003분반 월수 10시반이신 분 중에 바꾸실 분 없으시겠죠...
패기 넘치게 9시 수업했는데...1시간 반 통학이라...하하하하....거기다 월수 4시반 수업까지...3학년인데 시간표 참 못 짜네요...하하하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