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실/습득 중도에서 학생증 주웠습니다..
3504
- 2015.08.27. 09:35
- 1891
ㄹㄹ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중도 경비실에 맡기시는게
0
0
기켸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켸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켸콰
주인 찾아주려는 의도는 좋지만 저도 공감이네요.
경비실에 맡겨놓고 그렇게 했다고 글을 써도 될 텐데 굳이 습득한 본인한테 연락하게 만드는 이유가 뭘까 하고 사람들이 오해할 수가 있죠.
경비실에 맡겨놓고 그렇게 했다고 글을 써도 될 텐데 굳이 습득한 본인한테 연락하게 만드는 이유가 뭘까 하고 사람들이 오해할 수가 있죠.
0
0
BruceLe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ruceLe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생각할수도 있군요 별생각없이 찾아드리려고 한건데 내일 경비실 맡겨놓을게요^^찾아가세요~
0
0
350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350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